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후기게시판

후기게시판

오픈워터 제한수역 교육 후기입니다.

서**** (ip:183.97.53.228)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저는 3년 전에 원래 오픈 워터 자격증을 따기 위해서 필리핀의 세부의 작은 섬에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강사를 만나 시간은 시간대로 돈은 돈대로 낭비만 하고, 심지어 다행히 사고로 이어지지 않았지만 크다면 큰 사건까지 경험했습니다.


이런 잘못된 경험으로 거부감이 있는 상태에서 다시 다이빙할 일이 있을까 하며 시간이 지났고, 여자친구의 권유로 좋은 강사님을 만나 다시 오픈 워터 자격증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운전을 배울 때도 처음이 가장 중요하듯이, 다이빙도 처음에 잘 배워야 즐겁게 할 수 있다는 말씀처럼 기초부터 안전하게 다이빙하는데 필요한 모든 교육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대충 대충 가르치고 자격증만 발급하려 했던 과거 교육과는 다르게, 하나 하나 교육을 듣고 실습을 할 때마다 스스로도 마음에 있던 거부감이 사라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곧 다가올 개방 수역 교육도 기대하고 있으며, 무사히 오픈 워터 자격증을 취득하고 다이빙과 더욱 친숙할 수 있는 경험이 되길 바랍니다. 


특히 물속이라는 특수 상황에서 초심자에게 필요한 교육을 진행하여 체득하게 한다는 점에서 교육이 힘들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만큼 제대로 가르쳐주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


주변에 다이빙을 새로 접하는 지인이 있다면 예그리나를 통해 교육을 받는것을 강추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

 

그리고 성심 성의껏 교육해주신 차종창 강사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


 여건상 사진을 찍지는 못해서 교육받은 수영장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예그리나 2022-10-07 19:01:10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다이버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예그리나 리조트는 항상 다이버님들의 안전을 가장 우선 시 하고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가 안전하게 다이빙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진짜 다이빙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
    이론적인 부분도 스킬적인 부분도 다이버님들의 개인의 속도에 맞춰
    충분히 이해하시도록 설명해드리고 한가지 스킬을 설명 드릴 때도 단순히 스킬만 알려드리는 것이 아니라 원리부터 알려드리니 훨씬 만족하시고 개방수역 교육을 받으실 때도 다이빙을 이해하고 있으니 더 릴렉스하고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항상 좋은 다이빙 기억을 남겨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